You might also like
Subscriber only
Members
Free to read
[KoCAF] "콘텐츠는 축적, AI는 확장이다" : 제 8회 정기포럼 '와이낫미디어' 이민석 대표
“손님이 왕입니다. 소비자의 시간을 존중하고, 그 안에 감동을 심는 콘텐츠가 살아남습니다. 콘텐츠는 결국 반복과 실험, 실패와 개선의 시간입니다. 이 산업에서 교만하지 말고, 조급해하지 마십시오. 콘텐츠는 결국 시간과의 싸움에서 이긴 자의 것입니다.”
Subscriber only
Members
Free to read
[칼럼] 팔리는 콘텐츠를 넘어서: 새 정부의 한류 정책이 담아야 할 철학과 비전
이제 새 정부는 단기적 수출 성과나 산업 수치에만 매몰된 한류 정책에서 과감히 벗어나야 한다. 한류는 더 이상 ‘팔리는 콘텐츠’만으로 설명될 수 없다.